본문 바로가기

<키덜트>/얼리 어답터

[glo 전자담배] glo 후기/글로 아이코스 비교/글로 전자담배 후기/글로 청소법

안녕하세요?남편 입니다.

 

금번 8월13일에 출시한 던힐 glo 일명 글로 전자담배를 구입 하였습니다.

 

아이코스 후기는 전 글에 있으니 참고 하시면 됩니다.

 

 

주말 이라 그런지 가로숲길에 사람들이 어마어마 하게 많았습니다.

 

대기표를 받고 대기를 하고 있으니 아이코스 와 동일하게 매니져가 안내를 해주네요...

 

그리고 올라가서 사용법을 듣습니다.(아이코스 직원분들에 비하여 전문성이 떨어지시더군요)

 

위 사진에서 화려한 기기들은 케이스가 아니라 스킨 즉 스티커 입니다.

 

기기 구입 시 원하는 스킨을 무료로 줍니다.

 

세번째 사진의 검정, 주황, 흰색이 케이스 입니다.

 

이것은 각 1만원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취향 이겠지만 굳이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사시는 분들도 없더군요)

 

차라리 무료 스킨을 붙여 주는게 더 이쁩니다.

 

아무튼 별 내용이 없어 이야기 듣고 얼릉 구매하여 나왔습니다.ㅎㅎㅎ

 

 

글로는 위 세가지 타입의 맛이 있습니다.

 

왼쪽부터 기존 담배향(음...커피향이 살짝 나는듯?), 멘솔, 과일향 멘솔(이건 절대 사지마세요!!!)

 

기존 담배향과, 멘솔 중 선택 하시면 됩니다.

 

 

구성 품 입니다.

 

첫 사진에 무료러 받은 스킨도 있군요.

 

정말 간단합니다.

 

 

사용 방법도 간단 합니다.

 

위 뚜껑을 열고 네오스틱을 점선까지 꼽고 스위치를 누르면 진동과 동시에 LED가 4분활 되어 시계방향으로 순차적으로 차징이 됩니다.

 

차징이 다 되면 LED 깜빡 거림이 멈추고 그때 부터 사용이 가능 합니다.

 

다 사용후 사용한 네오스틱은 뽑아 주시면 됩니다.

 

바로 사용하고 싶으시면 다시 네오스틱을 꼽고 위 사항을 반복하여 주시면 됩니다.

 

이부분이 중요한 부분인데 글로 측에서 말하는 연속 사용이라 함은 거짓 입니다.

 

왜냐?어차피 충전 될때까지 기다리는 건 아이코스도 마찬가지 입니다.

 

아이코스 처럼 기기를 본체에 넣어서 충전하느냐 아니면 글로 처럼 본체가 직접 충전하느냐 차이 입니다.

 

 

위 비교 사진 입니다.

 

큰 차이는 없지만 아이코스는 남성분들이, 글로는 여성 분들이 선호 하실 듯 합니다.

 

아래에 장점 단점을 작성 하겠지만 정말 분명한 장단점이 존재 합니다.

 

 

 

<아이코스>

 

- 장점 : 글로 보다 뽀대 난다.

 

          글로 보다 훨씬 담배 피는 느낌이 많다

 

          히트스틱이(담배) 튼튼하여 기기에 결합시 구겨 지지 않는다.

 

          20가지 사용시 자동으로 심지 즉 히트 블레이드 에서 열을 가하여 불순물을 녹인다.

 

- 단점 : 청소가 불편하다.

 

          청소시 반드시 알콜 면봉이 필요하여 구입을 하여야 한다.

 

          케이스 등 모든 것들의 가격이 대체적으로 비싸다.

 

 

<글로>

 

- 장점 : 많은 디자인이 존재 한다.(여성 분들이 좋아하실듯)

 

          가격이 저렴하다.

 

          청소가 엄청 단순하여 아이코스 처럼 알콜 면봉이 필요 없다.

 

          하여 유지비가 아이코스에 비하여 조금은 덜 든다.

 

- 단점 : 네오스틱(담배)이 약하여 기기에 넣을시 조심히 넣어야 한다.

 

          약간 머랄까...규격이 약간 안맞는 듯한 느낌?

 

          아이코스와 비교하자면...애플과 LG폰의 느낌?

 

          아이코스에 비하여 담배피는 느낌이 덜하다.

 

 

 

다음은 글로 청소 방법 입니다.

 

아이코스에 비하여 무지 간단합니다.

 

하기와 같이 솔로 청소 하신 후 흐르는 물에 솔을 담궈 주신후 말려 만 주시면 됩니다.

 

취향에 따라 많이 다르겠지만...

 

글로도 이번에 작정을 하고 출시를 한 듯 합니다.

 

항상 말씀드리지만 선택은 여러분들이....ㅎ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