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덜트>/얼리 어답터

[갤럭시탭 S3 9.7] 갤럭시탭 S3 후기

안녕하세요?남편 입니다.

 

오늘은 제가 후기를 두가지 올리네요...

 

한달 전에 구매한 갤럭시탭 S3 입니다.

 

상당히 만족하며 사용중에 있습니다요.

 

사양은 어차피 다들 아시겠지만 간단히 아래 사진을 참고 하시죠.(전 WIFI 64G + SD 64G 입니다.)

 

 

 

내용물은 특별한 것이 없습니다.

 

본체 와 충전 케이블 그리고 위에 보이시는 S펜 입니다.

 

저 S펜은 본체에 결합이 불가능 합니다.

 

갤럭시노트 핸드폰 S펜을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그래서 별도로 챙겨 다니셔야 합니다.

 

이 부분이 약간 불편합니다.

 

 

 

 

기존 비교할 만한 태블릿이 없는 관계로 갤럭시노트 7 FE와의 크기 비교 들어갑니다.

 

 

휴대하기 좋은 크기 입니다.

 

고객과 미팅시에 다이어리를 항상 휴대 하고 다녔는데...

 

얇고 가벼운 편이라 휴대성이 뛰어 납니다.

 

 

 

다음은 S펜 그립감 입니다.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수 있는 모델이지만 갤럭시탭을 이용하시는 상당수가 이 S펜 때문이라 생각합니다.

 

 

갤럭시노트 7 FE 와의 동영상 스트리밍 비교 입니다.

 

역시나 스팩에 차이가 없어서 거의 동일 합니다.

 

아이폰 매니아 였던 저는 아이튠즈의 불편함 때문에 갤럭시 시리즈로 갈아타 노트와 탭을 연동시켜 사용 중에 있습니다.

 

결과는 상당히 만족 스럽습니다.

 

이는 사용자에 따라 호불호가 많이 갈리기 때문에 제가 뭐라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

 

허나 저는 S펜에 상당히 만족합니다.

 

현재 태블릿이 없으시다면 아이패드 보다는 나을 듯 합니다.

 

워낙이 S펜을 성애하는 1인이라...ㅎㅎㅎ

 

양산형인 다른 갤럭시탭 시리즈는 게임 구동시 끊김 현상이 빈번하게 일어나는 반면 S3는 최신 핸드폰 사양으로써

 

모든 게임이 가능하다 생각 하시면 됩니다.

 

요즘은 리니지M 때문에 사용들을 많이 하시는 듯 합니다.

 

취향에 따라 판단은 직접 하시죠.^^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