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덜트>/얼리 어답터

[갤럭시 노트 7 FE] 갤럭시 노트 5 갤럭시 노트 7 비교

안녕하세요?남편 입니다.

 

무척이나 더운날씨와 더불어 국지성 호우 때문에 많은 이들이 고생이신

 

한 주가 다시 돌아 왔습니다.

 

저는 분위기 파악 못하고 주말에 교체한 갤럭시노트 7 FE 에 홀딱 반하여

 

기분 좋게 한 주를 시작하고 있네요~^^

 

우선 저는 삼성의 실수라는 갤럭시 노트 5를 상당히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었으며 우연한 기회?에 갤럭시 노트 7 으로 갈아 타게 되었네요...

 

오늘은 갤럭시 노트 5 와 갤럭시 노트 7 의 비교를 하려 합니다.

 

우선 구성품은 하기와 같습니다.(참고로 저는 LG 사용자 이며 결합상품 할인 및 추가 할인 때문에 LG 에서 직접 구매 하였습니다.)

 

 

 

구성품은 위 사진과 같습니다.

 

리퍼폰 이라 그런지 정품 케이스 까지 동봉 되어 있네요...마치 서비스 차원에서 지원 하는 것 처럼...

 

두께 비교는 좌측이 노트 7 우측이 노트 5 입니다.

 

또한 마블 휴대용 선풍기와 외장 베터리는 LG에서 주는 사은품 입니다.

 

그럼 속도 비교 들어 갑니다.

 

 

 

여기서 충격 적인 것은 갤럭시 노트 5 가 이렇게 괜찮은 폰인지를 다시 한번 느꼈다는 것 입니다.

 

로딩 속도에서 절대 뒤쳐지지 않습니다.

 

우측 노트 5 의 색상은 블루라이트 기능 때문에 약간 누렇게 나오네요.

 

게임 실행 영상은 올리지 못했지만 거의 동일한 로딩 속도를 자랑 합니다.

 

이런...ㅎㅎㅎㅎ

 

아무튼 갤럭시 노트 7 FE 도 만족하지만 갤럭시 노트 5 도 대단하네요.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