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평양냉면

[평양냉면 맛집] 우래옥 평양냉면 다녀왔습니다.

저희는 광고성 맛집 평가를 하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남편 입니다.

 

오늘은 국내 평양냉면 순위안에 손 꼽히는 우래옥을 다녀 왔습니다.

 

당연히 처음은 아니며 블로그를 시작한 후 처음이죠.ㅎ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우래옥은 원래 불고기로 유명한 곳이죠.

 

 

금액이 상당 합니다.

 

허나 전날 과음을 한 관계로 가장 가까운 평양냉면 집 중 오랜만에 우래옥에 가게 되었습니다.(을지면옥은 다음 포스팅때....ㅋ)

 

자 이제 주문 합니다.

 

 

메밀차 한잔이 나오며 그다음 냉면이 나옵니다.

 

별거 없습니다.

 

김치와 냉면 끝!

 

저는 처음 포스팅때 말씀 드린 데로 냉면이 나오면 우선 육수 원샷 후 리필!

 

그리고 중간 정보 먹다가 다시 한번 리필!

 

그리고 마지막에 리필!

 

총 3번을 육수 리필 합니다.

 

그래서 육수 리필시 친절하게 해주시는 가게를 선호 합니다.ㅎㅎㅎㅎ

 

 

역시 완냉~

 

육향이 진한 곳 중 한 곳 입니다.

 

간이 되어있는 곳 이며 이 곳도 처음 접하시는 분들께 추천 할 만한 곳 입니다.

 

덕후 층도 공략 할 수 있고요...

 

제가 순례중인 곳 중 육향이 가장 강한 곳은 역시 의정부 평양면옥!(이곳도 다음 포스팅때)

 

아무튼 맛 나게 먹고....

 

 

이렇게 3개를 포장 하였습니다.

 

역시나 부모님, 와이프는 별로 하시네요.

 

여기서 한가지!!! 절대 포장은 하지 마세요.

 

면이 많이 뭉쳐 드시기가 힘들 겁니다.

 

가게에서 먹는것과 천지차이 입니다.

 

그래도 저는 육수만 원샷 합니다.캬~ㅋ

 

< 주관적인 평가 > 총 5점 만점 기준입니다.

 

주차: 3.5 (본관 건너편에 전용 주차장이 별도로 있습니다.점심시간만 피하신다면 여유롭게 주차 가능합니다.) 

 

분위기: 3.0 (기존 가게에서 예전에 이쪽으로 이사 오신건 아시죠?분위기야 전통있는 맛집 분위기?)

 

맛: 3.8 ( 평양냉면 덕후 기준에 점수 입니다.초보자도 괜찮을듯 합니다.)

 

서비스: 3.5 ( 제가 내리는 평양냉면 서비스 기준은 육수를 얼마나 기분좋게 매번 주느냐 입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