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라모델>/ETC

[건프라] 프라모델 공구/건프라 공구

안녕하세요?워니 입니다.

 

현재 작업 중인 우리 아이들을 한시 빨리 올려야 하는데

 

여간 어려운일이 아니네요...

 

현재 집을 짓고 있어서 부모님 댁에 신세 지고 있는 사정이라

 

장식장도 없고 우리 아이들이 아래와 같이 울부 짓고 있습니다.

 

 

이사 하느라 수 많은 박스를 버리고 저렇게 쌓아두고 아니면 뽁뽁이 싸서 넣은 아이들 까지 합하면 대략 46 아이들 정도 될 듯 합니다.

 

이사 해서도 문제 네요...저 아이들을 어떻게 해야 할지...

 

아무튼 오늘 은 비싸게 건담 베이x나 다른 업체에서 공구를 구입 하지 마시라는 의미에서 사진 한장 올려 봅니다.

 

프라모델 도색과 개조의 생활의 지혜님 께서도 다이소를 많이 이용 하십니다.

 

저도 마찬가지 이구요...ㅋㅋㅋㅋㅋ

 

 

이렇게 구매하여도 5천원이 안넘습니다.

 

왼쪽의 사포 보이시나요?요거 요거 요물 입니다.

 

개당 천원인 손톱 정리 용 사포 입니다만....기가 막힙니다.

 

물에서 가끔 사포질 하는데...대박 상품 입니다.

 

공구는 다이소 에서...ㅋㅋㅋ

 

그럼 다음 시간에는 자작 스프레이 부스를 소개 하도록 하겠습니다.